개요
CS창에서 바로 주문을 만들어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G마켓, 11번가 등)에서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지 않고, 매장방문 및 유선통화로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주문을 CS창에 개별로 등록하여 주문처리 및 판매내역을 남길 때 사용합니다.
step 1. 주문생성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우측상단
1. 주문생성을 클릭합니다.
|
|
3.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4. 상품명에 내용을 기입하기 위해 상품검색을 클릭합니다.
|
|
5. 상품명에서 주문생성에 등록할 상품을 검색해줍니다.
6. 상품이 하단에 검색되면 선택을 클릭해줍니다.
|
|
7. 상품명에 선택한 상품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8. 수량에 주문수량을 입력합니다.
|
|
9. 수령자, 주소에 고객정보를 모두 입력해줍니다.
- 송장출력시에 받는분 정보에 내용이 출력됩니다.
10. C/S에 고객특이사항([예]전화주문생성)을 기록합니다.
11. 생성을 클릭합니다.
|
|
12. C/S 창에 방금 생성한 주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성한 주문은 접수상태입니다.
- C/S이력에 주문생성 이력이 남습니다.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