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에서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1. 일괄 처리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C/S내용 입력 후 CS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
5.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C/S입력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4. 보류설정된 주문의 일괄해제를 원할시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
step 3. 주문 일괄취소 및 정상복귀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취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취소처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4. 취소된 주문을 정상주문으로 복귀를 원할시 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
step 4. 상품 일괄추가하기
- 특정 주문건에 대해 사은품을 일시적으로 추가할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취소처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4. 취소된 주문을 정상주문으로 복귀를 원할시 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