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장애처리
이지어드민 헬프
Root
(
토론
|
기여
)
님의 2015년 8월 13일 (목) 04:05 판
(Root 사용자가
장애처리
문서를
이지콜센터 장애처리
문서로 옮겼습니다)
(
차이
)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DCS방식의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 갑자기 사용자들 전부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2015.8.13 jk )
DCS의 경우 LG의 DCS담당자가 해당 업체의 접근 가능 IP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공유기의 IP를 확인 한 후 DCS담당자에게 해당 IP가 열려 있는지 확인 해봐야 합니다.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특수 문서 목록
인쇄용 판
고유 링크
문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