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1월 30일 (수) 08:01 판 (새 문서: ==<big><b>배송처리</b></big>== {|width="1200px" |- | valign=top|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b. 배송상태일때|b. 배송상태 주문일 때]...)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배송처리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b. 배송상태 주문일 때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해당주문의 송장번호(필수),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