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 처리한 자료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합니까?

이지어드민 헬프
이선희2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3월 25일 (금) 05:57 판 (새 문서: ;'''송장을 일괄배송 처리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송장을 일괄배송 처리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에서 일괄배송처리하는 화면


파일:일괄배송처리확인1.png





파일:일괄배송처리확인2.png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1. CS창에서 날짜를 일괄배송처리한 배송일 기준, 검색조건을 CS내용(시스템), 검색어를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입력하여 검색한다.


2. 해당하는 주문 리스트가 뜨는데 우측 하단을 확인해보면 송장출력 배송처리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송장출력프로그램을 통해 배송처리를 했다는 뜻으로 일괄배송처리 할 경우 해당 키워드가 입력된다.


파일:일괄배송처리확인3.png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3. CS에서 해당 주문들의 주문정보를 확인해보면 배송 POS일이 같은 점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