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지연현황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월 17일 (화) 00:05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배송지연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배송지연현황에서는 발주일을 기준으로 일자별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배송지연현황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항목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내용은 이지어드민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에서 상세하게 조회 가능합니다.
  • 확장주문검색2 메뉴의 상세 내용은 <확장주문검색2>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배송지연현황









step 1. 장기지연

(확대하려면 클릭)

1. 장기지연 항목에서는 최근 한 달 동안 지연된 주문건 또는 그 이상 장기 지연중(6개월 이내)인 주문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조회된 건수는 주문의 배송단위 건수를 의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step 2. 최근 지연

(확대하려면 클릭)

1. 금일 항목은 오늘 수집한 주문중 아직 배송이 미진행된 접수/송장 상태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해당 주문건이 배송지연인 상태로 하루가 경과되면 금일 항목에서 1일차로 결과값이 이전됩니다.
  • 마찬가지로 1일차에서 다시 하루가 경과되면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로 순차적으로 배송지연현황이 업데이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일자의 배송지연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합계 항목에서는 전체 배송지연 건수가 조회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