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이력 남기기 및 완료처리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월 19일 (목) 02:15 판 (새 문서: CS창에서 작업(상품교환, 추가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내용을 남길 수 있습니다.<br> *기타 추가적으로 CS내용을 남길 필요가...)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CS창에서 작업(상품교환, 추가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내용을 남길 수 있습니다.

  • 기타 추가적으로 CS내용을 남길 필요가 있을 때 CS이력 남기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CS창에서 작업 시 자동으로 팝업창 생성(상품교환 예)
(CS이력 남기는 방법)

1. CS내용을 남길 주문을 선택 후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내용을 작성합니다(붙여넣기, 매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편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이력이 남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참고) 팝업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1. 일부 주문정보와 더불어 CS이력 전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참고) 해당 주문의 미처리 CS내용을 일괄적으로 완료처리를 하고싶을 때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1. 팝업창이 자동 생성되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2.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이 일괄적으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3.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을 부분적으로 완료처리 하고 싶을 때 미처리(빨간글씨)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4.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이 부분적으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S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을 검색하는 방법

관련 FAQ

CS내역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