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00 예약판매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특정배송지로 상품을 받고자 할 때, 예약판매를 사용하면 본사로 고객주문이 자동생성됩니다.
즉, 매장을 거치지 않고 본사에서 고객 배송정보로 상품이 곧바로 배송됩니다. 해당 기능은 본사담당자가 환경설정에서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 예)

  • 매장재고가 없어 현장판매가 불가하고 고객자택으로 상품을 보내줘야할 때
  • 고객이 특정주소로 상품을 보내고자 할 때



 




step 1. 예약판매 환경설정하기

1. 본사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A500-환경설정


2.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상단 예약판매 탭을 클릭합니다.


4. 예약판매가 가능하도록 설정함을 클릭합니다.


5. 변경내역을 저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설정함 으로 설정이 적용되면, 매장POS 결제화면에 예약판매 버튼이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이지어드민 예약거래 판매처 등록하기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1. 예약판매가 제대로 실행되려면 이지어드민에 예약거래 라는 판매처가 등록있어야합니다.

  • 해당 판매처가 등록되지 않다면 예약거래판매처를 신규등록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신규등록 을 클릭합니다.

  •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팝업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판매처 타입을 사용자정의판매처로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매장 예약주문 처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