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00 매장회원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2월 17일 (금) 02:4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매장관리 메뉴의 매장회원관리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매장회원관리 페이지는 매장 아이디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이지체인 매장 로그인 -> 매장관리 메뉴 -> 매장회원관리 클릭


2. 매장회원관리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담당합니다.

  • 신규 회원 등록
  • 기존 회원 정보 변경/삭제






step 1. 신규 회원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매장회원관리 메뉴에서 좌측 하단의 '새로운 고객을 입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등록 가능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설명
회원번호 회원의 고유 번호입니다. 미입력시 자동으로 10자리 번호가 생성됩니다.
이름 회원명. 한글 3자리 이상 입력해야 하며, 필수항목입니다.
휴대폰번호 회원의 휴대폰 번호. 해당 번호로 SMS 전송 등이 가능합니다.
생년월일 회원의 생년월일 여섯자리르 입력. 예) 850303
이메일 회원의 이메일 주소
마일리지 적립금을 입력
주소 회원의 주소를 입력. 예약 주문의 경우 본사에서 해당 주소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메모 기타 필요한 정보를 입력
SMS 동의 체크: SMS 전송 가능
미체크: SMS 전송 불가






(확대하려면 클릭)

3. 화원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회원검색을 통해 신규회원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2. 기존 회원 정보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변경하고자 하는 회원명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 조회된 상세정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번호는 고유값이므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내용을 변경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된 내용으로 저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회원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삭제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구매내역 항목에서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이전 구매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6. 적립금내역 항목에서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적립금 사용이력 및 적립금 추가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