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0 사용자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체인 > 본사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설정

본사에서 매장 및 직급별로 직원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사용자 아이디 생성하기

1. 본사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2.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탭의 사용자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등록되있는 사용자목록이 뜨면 화면하단 좌측의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아이디(설리)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을 통해 등록가능한 아이디인지 확인합니다.

  • 중복확인 작업을 하지 않을 경우, 확인경고창이 나타납니다.
  • 아이디는 한글, 영문, 특수기호 모두 사용가능하나 한글로 입력드릴것을 추천드립니다.


5. 나머지 정보도 모두 입력이 완료되면 화면하단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6. 사용자목록에 방금 등록한 정보로 아이디(설리)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세 :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 사용자전환 :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했을때 보이는 메인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생성된 아이디(설리)로 사용자가 직접 로그인했을 경우 메인화면에 본인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

1. 사용자목록에서 수정이 필요한 직원 아이디(설리)의 우측끝 상세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 정보를 수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파일:S사용자설정16.png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