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Root
(
토론
|
기여
)
님의 2016년 4월 5일 (화) 00:26 판
(새 문서: Date: 2016-04-05 '''Step 1. 기존 주문을 발주 ''' ::자동으로 발주해서 주문을 가져온다. '''Step 2.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이지어...)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Date: 2016-04-05
Step 1. 기존 주문을 발주
자동으로 발주해서 주문을 가져온다.
Step 2.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이지어드민에 기존 시스템에서 취소 정보 받아서 모두 취소 처리 한다.
Step 3. 기존 주문의 교환건 처리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특수 문서 목록
인쇄용 판
고유 링크
문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