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를 신규 판매처로 등록했는데 발주가 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왕초원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4월 5일 (화) 07:54 판 (새 문서: ;'''다이소몰을 판매처리스트에 추가했는데 이지오토 발주실패라고 뜹니다''' :다이소 몰에서도 포맷을 추가해줘야 자동발주가 가능합니...)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다이소몰을 판매처리스트에 추가했는데 이지오토 발주실패라고 뜹니다
다이소 몰에서도 포맷을 추가해줘야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참고 : 다이소는 자동발주송장, 자동취소(배송전/후)가 가능하다


다이소세팅1.png



다이소세팅2.png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1. 기본정보관리>판매처목록 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누르고 판매처를 다이소로 선택,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저장한다


2. 기존 판매처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재실행해서 발주를 누르면 바로 발주가 됫으나, 해당업체에서는 화면과 같은 안내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세팅3.png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3. 다이소몰에 접속한다


4. 주문관리>수동주문 의 주문엑셀양식관리 메뉴를 클릭한다



다이소세팅4.png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5. 양식명을 이지어드민으로 입력하고 목록의 양식을 모두 선택하여 추가버튼을 클릭한 후 저장한다


6. 자동발주를 다시 누르면 정상적으로 발주 완료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