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체인 > 매장로그인 > 매장관리 > C500-매장입고요청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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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역할
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
1. 매장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2. 화면의 매장입고요청관리를 클릭합니다.
- C500-매장입고요청관리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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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본사에 요청할 상품을 검색하기 위해 화면상단 우측의 스피드검색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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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상품명을 검색합니다.
- 스캔모드 체크시 상품바코드를 스캔하여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검색된 상품 中 본사에 요청할 상품을 선택담기 합니다.
- 화면우측 담긴상품목록에서 상품 내용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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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화면에 선택한 상품목록이 나타납니다. 매장에 필요한만큼 상품요청수량을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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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수량수정이 완료되면 화면하단의 전표추가를 클릭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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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전표 이름을 입력한 후 등록을 클릭해줍니다.
- 전표를 등록하면 입고요청에 전표가 등록되며, 등록된 전표는 본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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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고요청을 클릭하면 전표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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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전표명 우측 상세를 클릭하면 전표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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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본사에서 해당전표를 확인완료 처리하기 전까지는 수량 수정이 가능합니다.
- 본사가 전표를 확인한 후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매장으로 보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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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역할
step 2.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1. 본사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2. 화면우측 입고요청현황의 입고요청 숫자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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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매장에서 입고요청한 전표명이 나타납니다.
4. 전표명 우측 상세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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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장에서 요청한 상품수량이 표시되면 본사재고확인후 매장출고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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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수량수정 및 전표확인이 완료되면 화면하단 요청확인을 클릭합니다.
- 요청확인클릭시 전표상태가 출고지시로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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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2. 매장요청상품이 표시되며, 본사에서 할당개수를 수정하여 매장에 출고할 수 있습니다.
- 할당개수 수정을 통해 매장에 출고할 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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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하단 출고지시를 클릭합니다.
- 출고지시 클릭시 출고중으로 넘어가며, 본사창고직원이 출고중 전표를 보고 상품을 출고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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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출고중 상태로 넘어간 전표는 본사창고직원이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하여 출고처리합니다.
- 전표확인부터 출고처리까지 본사아이디로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하나, 창고가 분리되어있는 경우 본사창고아이디가 출고중 전표만 확인하여 출고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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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창고역할
step 4. 출고지시 확인하기
1. 본사창고직원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 본사아이디로 매장전표확인부터 출고까지 모든 작업을 한 번에 처리해도 무관합니다.
- 역할분담이 잘 되어있는 경우, 본사에서 출고지시완료한 전표만 본사창고직원이 확인하여 상품포장 및 매장출고를 처리합니다.
2. 메인화면 배송지시조회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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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출고대기중인 전표목록이 나타납니다.
4. 전표내용 확인을 위해 전표명 우측 상세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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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배송지시상세 에서 매장에 출고할 상품수량이 표시됩니다.
- 실 배송을 수정하면 매장에 출고할 상품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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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화면하단 출고지시확인을 클릭합니다.
- 출고지시확인 클릭시 전표가 출고중 상태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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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출고완료하기
출고중에 있는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포장한 후 출고완료로 상태를 변경해줍니다.
- 출고완료 처리를 해주면 매장에서 본사가 상품출고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고완료처리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전표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1. 출고완료 처리할 전표명 좌측 체크박스를 선택니다.
2. 화면하단 출고완료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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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통합재고실사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1. 통합재고실사를 실행합니다.
2. 본사창고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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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출고처리할 전표명 우측 선택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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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바코드칸에 커서가 오도록 클릭해준후 상품바코드를 하나씩 스캔해줍니다.
- 택배포장하기전 상품바코드를 스캔하여 올바른 상품을 가져왔는지 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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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모든 상품을 스캔하였다면 전표 작업 완료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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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표작업이 완료되면 출고완료로 전표상태가 변경됩니다.
- 출고완료 상태일 때, 매장은 본사로부터 상품이 출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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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역할
step 6.
1. 매장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2. 매장입고요청관리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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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송중을 클릭합니다.
- 본사에 요청했던 전표가 조회되며, 매장에 상품이 도착하면 배송완료처리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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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완료처리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전표에서 완료처리하기
2. 입고수량대로 상품이 들어왔는지 수량을 확인해줍니다.
- 수량수정은 불가합니다. 만약 수량대로 상품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본사에 확인연락하여 수량을 변경요청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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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하단의 입고완료를 클릭합니다.
- 입고완료시 매장재고가 상품입고 수량만큼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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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통합재고실사에서 완료처리하기
1. 통합재고실사를 실행합니다.
2. 매장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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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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