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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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2016-04-05
==Case 1 기존 주문 미 반영
Step 1. 자동 발주
Step 2. 기존 교환건 취소 반영
Step 3. 기존 부분 취소건 취소 반영
Step 4. 부분 취소, 교환은 기존 시스템에서 배송
Step 5.
==Case 2 기존 주문 반영 Step 1.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 사용자 정의 판매처를 하나 만든다(판매처 명은 기존 시스템 백업)
- =>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 =>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업로드 시에는 기존 시스템의 주문 유니크번호(예: 관리번호)를 code13에 입력 함
Step 2. 기존 주문의 교환건 처리
- 정의: 고객의 주문을 CS처리해서 기존 상품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배송해야 함
-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Step 3. 신규 주문을 발주
- 정의: 신규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입력한다.
- 이지오토를 이용해 자동으로 판매처에서 주문을 가져온다.
Step 4. 기존 송장번호 입력
- 정의: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서 송장 번호를 받아서 송장 입력을 해야 함
- 송장 입력(수동 반영)
- 포맷: 기존 시스템의 유니크 번호, 송장번호, 송장입력시간으로 구성된 엑셀 자료
- 송장 입력(수동 반영)
Step 5. 전체 취소 주문 반영
- 정의: 유니크 번호 기준으로 전체 취소 주문 반영(수동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