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기능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4월 16일 (일) 22:48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C/S창에서 알림톡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알림톡을 전송할 고객의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SMS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알림톡 탭을 클릭합니다.

  • 알림톡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옐로아이디 및 템플릿 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옐로아이디를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록된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수신 및 발신번호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필요시 예약전송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실패시 SMS 체크박스를 확인합니다.

  • 체크 시 알림톡 전송에 실패한 경우 자동으로 SMS로 대체하여 전송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전송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전송결과와 함께 알림톡 잔여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C/S이력에서도 알림톡 전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알림톡 잔여수량 부족시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