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체인 > 본사로그인 > 본사관리 > B300-매장입고요청관리
|
본사는 매장에서 요청한 전표를 확인하거나, 직접 매장출고전표를 생성하여 본사창고에서 상품이 출고될 수 있도록 지시해줍니다.
|
|
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이지체인 > 본사로그인 > 본사관리 > B300-매장입고요청관리
1. 본사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2. 화면우측 입고요청현황의 입고요청 숫자를 클릭합니다.
|
|
3. 매장에서 입고요청한 전표명이 나타납니다.
4. 전표명 우측 상세를 클릭합니다.
|
|
5. 매장에서 요청한 상품수량이 표시되면 본사재고확인후 매장출고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6. 수량수정 및 전표확인이 완료되면 화면하단 요청확인을 클릭합니다.
- 요청확인클릭시 전표상태가 출고지시로 넘어갑니다.
|
|
step 2.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2. 매장요청상품이 표시되며, 본사에서 할당개수를 수정하여 매장에 출고할 수 있습니다.
- 할당개수 수정을 통해 매장에 출고할 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3. 화면하단 출고지시를 클릭합니다.
- 출고지시 클릭시 출고중으로 넘어가며, 본사창고직원이 출고중 전표를 보고 상품을 출고해줍니다.
|
|
4. 출고중 상태로 넘어간 전표는 본사창고직원이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하여 출고처리합니다.
- 전표확인부터 출고처리까지 본사아이디로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하나, 창고가 분리되어있는 경우 본사창고아이디가 출고중 전표만 확인하여 출고처리할 수 있습니다.
|
|
step 3. 출고전표 생성하기
2. 출고전표작성을 위해 화면상단 매장추가를 클릭합니다.
|
|
3. 상품이 출고될 매장명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합니다.
- 똑같은 상품을 동시에 여러매장에 출고하시려면 해당 매장명에 모두 체크해줍니다.
|
|
4. 체크가 완료되면 화면하단 업체 추가를 클릭합니다.
|
|
5. 매장추가시 출고지시중에 숫자(선택한 매장수만큼 표시)가 입력됩니다.
6. 출고상품 등록을 위해 스피드검색을 클릭합니다.
|
|
관련 FAQ
매장입고요청관리
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창고역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