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다운로드 초기화

이지어드민 헬프
이선희2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4월 15일 (금) 01:08 판 (새 문서: ;'''이지송장출력에서 불러오기를 했을 때 초기화 하는 방법''' :이지송장출력에서 불러오기를 한 주문을 초기화 하는 방법. ''참고 : 이...)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이지송장출력에서 불러오기를 했을 때 초기화 하는 방법
이지송장출력에서 불러오기를 한 주문을 초기화 하는 방법.


참고 :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불러오기를 한 화면




이지송장출력 불러오기 초기화


1. 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 에서 초기화 버튼을 누른다.


2. C/S창에서 해당 주문정보를 확인하면 접수 오른쪽에 프린트 아이콘이 보이는걸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불러오기를 한 상태를 의미하며 느낌표가 있는 프린트는 재고만큼 불러오기, 느낌표가 없는 프린트 아이콘은 불러오기를 작업했을 때 나타난다.




이지송장출력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했을 때 초기화 하는 방법
이지송장출력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한 주문을 초기화 하는 방법.


참고 :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한 화면




이지송장출력 재고만큼 불러오기 초기화


1. 발주시에 해당 화면이 출력되는 경우가 있다. 해당 화면은 송장 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하고 출력은 하지 않은 경우이다.


2. 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 에서 상태이력에 재고검사만 하고 초기화되지 않은 내역이 확인된다.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누른다.


3. 상태이력에 초기화이력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4. 다시 발주를 진행하면 분리된 주문의 합포 여부를 묻는 창이 나온다. 해당 항목을 진행하면 발주가 완료된다.

※ 발주를 진행중이 아니라 해도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하고 출력하지 않은 경우, 가급적이면 초기화를 진행하여 부분배송이 되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