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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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상태 주문을 송장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넘겨줌
  • 배송완료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우선 송장 재출력을 위해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 과정은 이지오토(ezPos) 배송작업(송장바코드 스캔)과 동일합니다.
  • 참고 : 이지오토(ezPos) 배송작업(송장바코드 스캔) 장면
(ezPos에서 배송작업하는 모습)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처리가 완료되면 주문량만큼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재고수량이 차감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배송확인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배송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배송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배송취소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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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배송처리시 배송일 지정(2017. 07. 21 업그레이드)

  • C/S창에서 배송처리시 특정일자(특히 과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 재고는 지정일자가 아닌 현 시점에서 차감 됩니다.
또한 판매처 송장등록도(이지어드민 연동판매처에 한 함) 현시점에서 이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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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송처리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
송장출력일 : 2017. 9. 19 기준 / 현재는 9. 20 가정(배송 1일 지연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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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배송처리를 원하는 날짜(예:2017. 9. 19)를 선택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일(2017. 9. 20) 기준 배송일을 어제 기준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결과, 송장출력일(2017. 9. 19) 기준 배송처리일이 동일한 날짜로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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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또한 이지오토 > ezPos 메뉴에서 송장 스캔 시 이미 배송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나
날짜가 송장출력일 기준 다음날(8. 2)로 설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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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결론적으로 이지어드민상 배송확인 및 재고차감시점은 2017. 8. 1 기준이나 실질적인 배송처리 및
판매처 송장등록(자동발주/송장기능 지원 판매처에 한함)은 다음날(8. 2)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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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C/S

송장일괄삭제(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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