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등록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9월 26일 (화) 00:58 판 (새 문서: ==<big>'''step 1. 송장전송대기'''</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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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송장전송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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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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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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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 해외배송주문시 라벨 미출력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도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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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십 분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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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처리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