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0월 2일 (월) 04:22 판 (→‎상품교환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확대하려면 클릭)

카페24에서 처리한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은 설정을 통해 발주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값이 적용되며 기본값은 카페24 교환,추가주문은 자동발주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2.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기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1. 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됨)
2.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3.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4.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step 1. 카페24 교환, 추가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상품교환전


1. 카페24 입금완료된 신규주문은 이지오토로 자동발주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신규주문이 CS창에 표시됩니다.


3. 어드민에 주문발주후, 고객이 상품교환을 요청했다면 카페24에서 상품교환작업을 진행해줍니다.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상품교환후


1. 카페24 주문에 상품을 교환해줍니다.

  • 교환, 추가주문시 주문상세번호만 변경되며 원주문번호는 그대로 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오토로 카페24 신규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3. 교환후상품이 원주문에 합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