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를 신규 판매처로 등록했는데 발주가 되지 않아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다이소몰을 판매처리스트에 추가했는데 이지오토 발주실패라고 뜹니다
- 기존의 판매처는 판매처 정보에 판매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옽를
재실행하면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했으나, 해당업체의 경우 '양식을 등록해 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동발주가 안됩니다.
참고 : 다이소는 자동발주송장, 자동취소(배송전/후)가 가능하다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1. 기본정보관리>판매처목록 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누르고 판매처를 다이소로 선택,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저장한다
2. 기존 판매처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재실행해서 발주를 누르면 바로 발주가 됫으나, 해당업체에서는 화면과 같은 안내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3. 다이소몰에 접속한다
4. 주문관리>수동주문 의 주문엑셀양식관리 메뉴를 클릭한다
다이소몰 자동발주 등록하기
5. 양식명을 이지어드민으로 입력하고 목록의 양식을 모두 선택하여 추가버튼을 클릭한 후 저장한다
6. 자동발주를 다시 누르면 정상적으로 발주 완료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