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판매처계정 주문을 브랜드별로 쪼개서 2개의 판매처에 관리하고 싶은데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4월 25일 (월) 08:11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경우 혹은 같은 계정이지만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각 브랜드에서 같은 상품의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이지어드민은 중복발주의 위험성을 고려하여 발주가 되지 않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에는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같은 계정 내 각 브랜드에서 발주가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step 1.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클릭

이지어드민 웹에서 기본정보 관리를 클릭 후, 판매처목록에서 해당판매처를 찾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클릭

이지어드민 웹에서 기본정보 관리를 클릭 후, 판매처목록에서 해당판매처를 찾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