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판매처계정 주문을 브랜드별로 쪼개서 2개의 판매처에 관리하고 싶은데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경우 혹은 같은 계정이지만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각 브랜드에서 같은 상품의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이지어드민은 중복발주의 위험성을 고려하여 발주가 되지 않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에는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같은 계정 내 각 브랜드에서 발주가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FAQ

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


step 1.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클릭

이지어드민 웹에서 기본정보 관리를 클릭 후, 판매처목록에서 해당판매처를 찾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교차발주 허용하기

해당판매처를 찾은 후, 화면의 오른쪽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의 하단에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내용이 뜨면, 교차발주 검사사용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