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판매처계정 주문을 브랜드별로 쪼개서 2개의 판매처에 관리하고 싶은데요?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경우 혹은 같은 계정이지만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각 브랜드에서 같은 상품의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이지어드민은 중복발주의 위험성을 고려하여
발주가 되지 않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에는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같은 계정 내 각 브랜드에서 발주가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FAQ
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
step 1.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클릭 이지어드민 웹에서 기본정보 관리를 클릭 후, 판매처목록에서 해당판매처를 찾습니다.
|
step 2. 교차발주 허용하기
해당판매처를 찾은 후, 화면의 오른쪽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의 하단에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내용이 뜨면, 교차발주 검사를 사용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