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서 포맷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4월 23일 (월) 06:57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발주서 포...)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발주서 포맷 세팅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발주서를 잘못 세팅한 경우 오배송의 위험이 있으므로 교육 담당자에게 문의를 권장 드립니다.


2. 이지어드민과 연동되지 않은 판매처 발주서를 업로드하기 위한 사전 작업입니다.


주문배송관리 메뉴 > 발주 > step1. 발주의 발주서 포맷 설정











step 1. 발주서 포맷 설정하기



1. 발주 단계에서 발주서 포맷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발주서 원본을 확인하여 일치하는 항목에 각각 헤더값을 입력합니다.

  • 발주 네 단계를 완료하면 주문정보(수령자명, 주소, 전화, 핸드폰)가 일치하는 주문들은 자동으로 합포처리사은품이 자동 적용됩니다.
  • 이후 주문정보들은 발주 상태에서 접수 상태로 변경되며, 송장출력 등 이지어드민 내에서 전반적인 업무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ep 2. 세팅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발주서를 업로드할 판매처에서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파일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판매처에 다운로드한 발주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최종적으로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발주서 헤더가 누락되거나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오류메시지가 조회됩니다.






관련 FAQ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