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력

이지어드민 헬프
유준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5월 18일 (금) 06:01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기본정보관리 항목에 로그인이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과 교환예정인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는 C/S 창 반품예정 버튼에서 설정한 결과값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상품 지정은 <교환예정 수량 반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로그인이력









step 1. 검색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교환설정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상품 상세 조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