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설정을 하였는데 원복하고 싶습니다.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6월 25일 (월) 08:18 판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설정하여 불러오기를 한 경우 원래 상...)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설정하여 불러오기를 한 경우 원래 상태로 원상복귀할 수 있습니다.



2. 해당작업은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step 1. 부분배송이력 초기화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하단 이력에서 부분배송 처리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부분배송적용 항목의 숫자는 설정값에 의해 실제 부분배송처리된 주문건수를 나타냅니다.

  • 숫자 클릭 시 해당 주문건 조회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4. 숫자 우측의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면 각 주문별 부분배송처리된 로그를 초기화합니다.

  • 부분배송 로그만 초기화되며, 자동 합포처리가 되지는 않습니다.
  •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합포처리를 진행해도 부분배송처리한 이력(횟수)는 그대로 남습니다.
    • 부분배송횟수 조건 사용 시, 부분배송로그가 남아 있어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확대하려면 클릭)

5.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 우측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할당되어 있던 재고가 다시 초기화됩니다.






step 2. 발주완료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발주완료

주문다운로드2 정보를 초기화 한 후, 발주화면에서 발주완료를 해주시면 cs창에서 부분배송 정보가 사라집니다.

  • 발주 건이 없는 상태(그래프가 올라오지 않은 상태)로 발주완료를 하셔도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정보 확인하기

발주까지 완료를 한 후, 다시 c/s창에서 가서 해당 주문을 검색하시면 노란 "부"표시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