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이지어드민 헬프
이근재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7월 30일 (월) 08:44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에서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매칭이 완료 되...)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에서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매칭이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로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주문수집 후 매칭이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송장출력을 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베이직, 프리미엄 버전 사용 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주문수집 후 주문배송관리 step.1 ->setp.4 진행.
2) setp.3 매칭 단계 상품매칭 작업 하지 않고 진행.

  • 동일 주문번호로 수집된 7개의 상품 중 상품 매칭 정보가 저장된 3개의 상품의 상태는 접수 상태이고
    매칭 작업 하지 않은 4개의 상품은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출력 시 매칭정보가 저장된 상품만 출력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한 경우입니다.

1) 주문수집 후 주문배송관리 step.1 ->setp.4 진행.
2) setp.3 매칭 단계 상품매칭 작업 하지 않고 진행.

  • 동일 주문번호로 수집된 7개의 상품 전체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의 상태가 발주상태이므로 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불러올 값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