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0월 8일 (월) 06:26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 CS관리 > 환불관리


본 문서에서는 먼저 발주 기능의 정의 및 필요성에 대해서 설명하고, 발주 기능의 각 단계(발주 -> 메모 -> 매칭 -> 합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1. 환경설정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변경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step 2. 환불이력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 클릭

  • 배송상태 주문에서 실행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에서 상세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4. 수정버튼을 통해서 내용 수정 및 완료처리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5. 이력 확인 후 완료처리시에는 처리 버튼 클릭

  • 또는 CS창에서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처기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6. 이지어드민에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는 환불관리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통해서 이력 등록 가능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