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배송지시 부족분 자동 입고요청 전표생성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1월 26일 (월) 04:30 판 (새 문서: ==<big>'''개요'''</big>== <br> 매장에서 본사로 요청한 상품에 대해 본사에서 배송지시가 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br> 자동으로 입고요청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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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매장에서 본사로 요청한 상품에 대해 본사에서 배송지시가 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입고요청전표가 생성되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매장에서는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입고요청전표 생성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기능적용을 원할 시 담당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바랍니다.


 




step 1. 매장 → 본사 입고요청(매장모드)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발주파일 업로드시 중복주문건 안내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환경설정 적용은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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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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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엑셀파일의 저장형식은 반드시 엑셀97-2003 통합문서로 지정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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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되지 않은 주문건 1개는 동일 판매처에 대해서 이지어드민에 이미 등록된(주문번호가 동일한) 주문건이며
추가적으로 해당 주문번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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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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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