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배송지시 부족분 자동 입고요청 전표생성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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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매장에서 본사로 요청한 상품에 대해 본사에서 배송지시가 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입고요청전표가 생성되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매장에서는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입고요청전표 생성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기능적용을 원할 시 담당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바랍니다.


 




step 1. 매장 → 본사 입고요청(매장모드)

이지체인 > 매장입고요청관리

1.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하기 위해 매장입고요청관리 메뉴를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스피드검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
(스피드검색 뿐만 아니라 엑셀상품추가 버튼을 통해 일괄적으로 등록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3. 선택목록 보내기를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본사에 입고요청할 상품 및 수량을 확인 후 전표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전표이름 입력 후 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입고요청단계에 전표가 등록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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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엑셀파일의 저장형식은 반드시 엑셀97-2003 통합문서로 지정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되지 않은 주문건 1개는 동일 판매처에 대해서 이지어드민에 이미 등록된(주문번호가 동일한) 주문건이며
추가적으로 해당 주문번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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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