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2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월 4일 (금) 12:35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 이 문서는 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의 작업지시서 사용 시 메뉴얼입니다.






step 2. 작업지시서 출력하기

1. 작업지시서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및 출력하는 방식입니다.

  • 작업지시서 사용 시, 취소반품스캔 기능은 적용 불가. 작업지시라벨 사용 시에만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주문다운로드2(재고)를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작업지시서를 다운로드 받을 송장출력차수를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Pick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엑셀 파일로 작업지시서가 저장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출력차수에 해당하는 상품이 로케이션순으로 정렬됩니다.

  • no: 작업차수
  • 출력차수: 송장출력차수
  • 상품코드, 상품명, 옵션: 이지어드민 상품 정보
  • 합포여부: 주문의 합포 또는 단품 유형 여부
  • 총개수: 이번 작업 차수에 해당 동일상품의 총 수량
  • 로케이션: 상품이 진열된 위치
  • 위치: 작업 분배 공간에 진열되는 분배 위치
  • 개수: 작업 분배 공간의 각 위치별 분배 수량





step 3. 상품 픽업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출력한 작업지시서의 총개수 및 로케이션 정보를 확인하여 상품을 픽업합니다.

  • 총개수: 이번 작업 차수에 해당 동일상품의 총 수량





step 4. 상품 분배 및 배송

(확대하려면 클릭)

1. 찾은 물건을 작업 지시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작업지시서의 위치 및 개수 항목을 확인하여 작업 분배 공간에 상품을 분배합니다.






3. 송장과 상품이 전부 분배 완료된 주문건은 배송 스캔 및 포장을 진행합니다.

  • 동일한 방식으로 다음 배송고도화 작업차수를 반복 진행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