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600 매장반품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최원우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3월 13일 (수) 02:48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본사관리 메뉴의 매장반품관리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매장반품관리는 본사 아이디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이지체인 본사 로그인 -> 본사관리 메뉴 -> 매장반품관리(B600) 클릭


2. 매장반품관리 메뉴에서는 각 매장별 본사 반품건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본사 반품 진행순서는 1. 전표등록 -> 2. 배송중 -> 3. 이동중 -> 4. 반품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


3. 계정별로 처리할 수 있는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사: 전표등록, 배송중, 이동중, 반품완료
창고: 반품완료
매장: 전표등록, 배송중






step 1. 반품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본사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매장 반품 현황 항목에서 각 단계별 반품이 진행되고 있는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건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또는 본사관리에 메뉴의 매장반품관리 페이지에서도 본사 반품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능합니다.





step 2. 반품 처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매장에서 반품건을 등록한 경우 전표등록 단계에서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 조건을 활용하여 특정 반품건만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양식 내용에 맞춰 내용을 기재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파일을 97-2003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재고일괄작업을 진행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작업 타입과 재고 유형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파일을 선택하고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업로드후 최종 반영 버튼을 클릭해야 재고가 반영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일괄조절이력에서는 재고일괄조정을 한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