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5월 22일 (수) 01:14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환경설정 > 송장 >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 해당값 체크
  • 업체에서 동일한 택배사(본 문서에서는 CJ 대한통운으로 예를 들고 있습니다) 코드를 2개 이상 가지고 있을 경우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별로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연동해서 송장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 해당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적용가능 합니다.
  • 환경설정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ase 2. 발주일 기준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확대하려면 클릭)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관련 FAQ

판매처별정산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