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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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② 오배송, 불량 상품에 대한 사진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③ 과거 상담 이력에 대한 확인 및 조회가 용이합니다.
④ 개인 기기에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아 관리 및 보안이 탁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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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지데스크는 이지어드민 사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 이지데스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SMS의 경우 1666으로 시작되는 번호가 새로 부여되며 최소 3개월 이상 사용 유지 조건이 있습니다.














Step 1. 환경설정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통 환경 및 각 대화 채널 설정이 필요합니다.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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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데스크에서 상담내역 입력시 자동으로 이지어드민 CS내역에 추가됩니다.
- 사용을 원할 경우 사용함(권유)에 체크 합니다. (기본값: 사용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