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

이지어드민 헬프
김정민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9월 1일 (화) 05:13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변경내역 2015.5.1 수정됨

=======================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판매처 목록 -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 정확한 로그인 정보입력후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시 함께 변경해야 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 신규등록

신규등록버튼.jpg 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1-1. 기본 판매처 추가

판매처등록화면.jpg


판매처추가선택.jpg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를 누르면 위와같이 사용 판매처명이 생성


-표시부분 수정가능; 원하시는 판매처명으로 변경


-로그인 아이디와 로그인 비밀번호를 판매처와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


-판매처 아이디나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자동발주,자동송장전송,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는 반드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 1-2. 사용자정의판매처 추가


-기본판매처에 포함되지 않는 판매처를 추가합니다.


-사용자 정의 판매처 추가시 발주서에 대한 기본 셋팅이 필요합니다.


-추가를 원하시는경우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바랍니다.

(사용자 정희 판매처 추가 이미지)


-판매처를 임의로 선택한후 선책하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사용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표시부분 수정가능; 원하는 판매처명으로 변경해주세요.


-자동발주를 지원하지 않는 판매처로 아이디 패스워는는 선택 입력사항입니다.


-신규 등록 후,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추가한 판매처에 맞는 발주 양식을 셋팅해드립니다.


(발주 양식 셋팅을 해야, 오류없이 발주 등록 가능)



2. 그룹관리

(그룹관리 버튼 이미지)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각 판매처에 그룹을 설정해서, 그룹별로 송장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룹관리페이지 이미지)




3. 수정

수정하려는 판매처의 수정버튼을 눌러주세요. (수정버튼이미지)

(판매처정보수정 이미지)


1.판매처명 -판매처 신규 등록시 저장된 판매처명이며, 수정이 가능합니다.

2.정렬이름 -주문배송관리에서 발주화면에서 보여지는 판매처를 정렬합니다. -입력해 주신 명으로 정렬됩니다. -정렬순서를 바꿀 경우 정렬이름을 수정하시면 그에 맞게정렬이 변경됩니다.

3.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해당 판매처의 로그인 아이디, 패스워드 입니다. -자동화기능이 되는 판매처는 필히 입력해야하며, 변경시에 동일하게 변경해야 오류없이 가능합니다.

4.판매 그룹 -그룹관리에서 등록해 주신 그룹이 보여지며, 그룹별 작업을 하실 업체에서는 그룹을 선택 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5.보안코드/협력사코드 -일부 판매처의 경우 판매처에서 부여해주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cj몰일경우 로그인시에 사용되는 협력사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미입력시 자동발주가 되지 않습니다.

6.관리자/쇼핑몰 URL -관리자와 쇼핑몰 주소를 입력합니다.

7.쇼핑몰 로고 -찾기 버튼을 누르셔서 판매처에 맞는 쇼핑몰 로고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8.지마켓 해외배송 -지마켓 해외배송 발주와 송장입력에 관한 항목입니다. -발주나 송장입력시에 해외배송 주문내역도 다른 국내배송 주문건과 동일하게 발주, -자동송장입력을 하실 경우 체크를 해 주시고, 해외배송은 수동으로 처리하실 경우에는 체크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9.자동발주 사용 -이지오토에 나오는 판매처 목록에서 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오토에 나타나지 않게 하시려면 사용안함 체크박스에 체크 해 주시면 -이지오토 목록에서 제외됩니다.

10.발주여부 -판매가 종료되어 더이상 발주가 필요없는 판매처의 경우에 사용합니다. -발주여부의 발주안함 체크박스에 체크시 수동발주 페이지인 주문배송관리에서 판매처를 숨기실 수 있습니다.

11.변경하신 내용으로 저장하실 수 있으며 판매처 삭제도 가능합니다. 단, 판매처에 주문이 있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목록으로 버튼을 클릭하시면 판매처관리 페이지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