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는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기본판매처와 수동으로 파일을 업로드하는 사용자정의판매처로 구분됩니다.
- 판매처 정보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동발주가 지원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주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Case1. 오픈마켓
a. 공통사항
1. 판매처 리스트 제일 왼쪽과 오른쪽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판매처명을 클릭해도 판매처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
2. 판매처 담당 MD, 판매처 담당자, 이지어드민 담당 MD, 이지어드민 담당자, 이지어드민 공급처 아이디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
3.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판매처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
4. 관리자 URL, 쇼핑몰 URL, 상품페이지 URL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7. 발주와 관련한 상세 옵션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교차 발주 검사 : 사용이 기본값이며, 중복 주문을 확인하여 가져오지 않도록 합니다.
- 자동확인 사용 : 신규주문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판매처에서 상품준비중으로 넘긴 주문만 수집합니다.
- 자동발주 사용 : 이지오토에서 주문 수집하는 기능을 사용합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이지오토에서 주문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 자동취소 사용 : 취소주문을 수집합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주문이 취소되어도 연동되지 않습니다.
- 데이터보안 : 암호화 설정된 판매처의 데이터는 배송후 1개월이 경과한 후에 자동으로 파기가 되며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송장출력 : 송장에 출력되는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지 않을 경우 해당 정보는 출력되지 않습니다.
- 사용안함 : 판매처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안함에 체크합니다.
|
8. 판매처에 대한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
b. 쿠팡
1. 로그인정보 설정
- 통합(ESM) 로그인정보가 아닌 개별 로그인정보를 입력합니다.
|
2. 국내/해외 발주 선택
- 국내/해외 주문을 이지오토 발주시 가지고 올 정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발주가 기본값입니다.)
|
C. 위메프
1. 로그인 정보 설정
- 통합(ESM) 로그인정보가 아닌 개별 로그인정보를 입력합니다.
|
e. 티켓몬스터
1. 로그인 정보확인
- 판매자 아이디가 아닌 네이버아이디 로그인일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2. 이동판매처 확인
- 이동판매처가 있을 경우엔 신규 판매처로 등록을 하고, 서브 아이디 항목에 해당 이동 판매처 명을 입력해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