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을 고객요청에 의해 카페24에 교환 및 상품추가 작업한 경우,
재발주시 신규주문으로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 않습니다. (기본값)
카페24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이 발주되려면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주세요.
|
|
<발주여부에 따른 CS처리 방법>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2. 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
- 카페24에서 교환 처리 후 반드시 이지오토 자동발주 버튼을 클릭해주어야 교환 주문이 적용됨
- 1.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 2.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 전 주문건은 취소가 되고, 교환 후 주문건이 추가됨을 확인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
step 1.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조건 :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이 있을 때
기본값은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은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통해 자동발주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어드민에 기발주된 주문 확인
1. 카페24 입금완료된 신규주문은 이지오토로 자동발주됩니다.
2. 신규주문이 CS창에 표시됩니다.
3. 자동발주한 이후, 고객이 상품교환을 요청했다면 카페24에서 상품교환작업을 진행해줍니다.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상품교환을 하거나 판매자가 상품교환을 대신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b. 카페24 교환주문 발주
1. 카페24 주문에 상품을 교환해줍니다.
2. 이지오토로 카페24 교환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
3. 기존 원주문이 취소되고, 교환주문이 새로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