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

이지어드민 헬프
강민지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1월 11일 (월) 04:28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을 고객요청에 의해 카페24에 교환 및 상품추가 작업한 경우,
재발주시 신규주문으로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 않습니다. (기본값)
카페24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이 발주되려면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주세요.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카페24에서 교환 처리 후 반드시 이지오토 자동발주 버튼을 클릭해주어야 교환 주문이 적용됨
1.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2.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 전 주문건은 취소가 되고, 교환 후 주문건이 추가됨을 확인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 카페24 교환 주문 발주 시 주의사항
1. 이전 교환 주문건이 이지어드민에 반영되어 있어야 이지오토 > 자동 발주 클릭 시 교환 주문건이 적용됨
2. 카페24에서 교환 처리 후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 클릭 시 교환 주문건이 적용되므로 배송 후 교환은 보류 처리 권장




 




step 1.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1. 카페24 주문에 상품을 교환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오토로 카페24 교환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 이지어드민에 발주된 주문이 있는 경우
기존 교환 전 주문은 취소가 되고, 교환 후 주문이 추가 생성됨
  • 이지어드민에 발주된 주문이 없는 경우
교환된 상품으로 주문이 신규 생성됨


3. 기존 원주문이 취소되고, 교환주문이 새로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