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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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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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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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1) 통신사 : LG의 경우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의 경우 브로드밴드(IMS)가 이지콜센터 지원이 가능합니다.
(해당 메뉴얼은 LG의 경우를 예시로 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를 세팅할 자리의 번호 : 일반번호, 070번호 가능(단, 대표번호 1544-0000 형태는 제한)
(3) 사용자명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에서 사용될 사용자명 입니다. (4) 이지어드민 등록아이디 : 이지어드민 사용자관리 메뉴에서 등록된 이지어드민 아이디 입니다.
(5) 녹취여부 : 업체가 녹취기능 사용여부를 확인하는 부분 입니다.
(6) OPEN API 사용가능 확인 : 업체가 해당 인터넷 전화 통신사에 OPEN API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부분 입니다.
(7) API 서비스 기본형 또는 녹취형 여부 : 이지콜센터 녹취기능 미사용시 기본형으로 등록되어 있어도 상관없으나
녹취기능을 희망할 경우 반드시 녹취형으로 가입(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8) 인터넷 전화 SMS 가입 확인 : 이지콜센터 최초 세팅 시 인증번호를 SMS 형태로 받기 때문에 업체가 사전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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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품정보 중 매장간이동(RT)에서 비과세상품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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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메뉴 최상단(또는 최하단)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2. 결과값 확인(POS 결제)

이지체인 > 매장모드 > 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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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의 결제를 위해 바코드검색 또는 상품검색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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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결제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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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 참고 : 본 메뉴얼은 신용카드 결제를 예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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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 참고 : 과세상품과 비과세상품이 함께 결제되더라도 면세+ 문구는 표기되며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과세상품으로만 구성된 결제건의 경우는 면세+ 문구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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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