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

이지어드민 헬프
홍승호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2월 6일 (목) 04:20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 환경설정 >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 적용, 미적용 설정





2. 해당 기능은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합포된 주문건 기준 사은품 적용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이지어드민 기본설정 상 판매처 및 발주 시점이 다르더라도 수령자 정보가 동일하다면 합포가 되기 때문에,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의 사은품 적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예시1)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

기능이 적용 되어 있을 때 : 합포된 주문이 설정한 사은품 룰에 해당할 경우 사은품 적용 →문제점 : 사은품 룰에 해당하지 않은 주문이지만 합포 되며 사은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step 1. 사은품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1.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
기능이 적용되기 위해서는 사은품이 사전에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사은품 목록

※ 매뉴얼 참고 : 사은품목록








(확대하려면 클릭)

2. 현재, 판매처 관계없이 특정 상품을 3개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에 대한 설정값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tep 2. 환경설정 적용

1.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고객사에서는 직접 변경이 불가하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 바랍니다.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는 기본값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이 정확하게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tep 3-1. 환경설정 적용 시, 결과값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우측의 이미지에서 사은품 적용이 해당되는 상품을 구매 했지만, 수량 기준에 포함되지 않아 사은품이 적용되지 않은 주문 내역 입니다.

사은품 조건 : 점프슈트 3개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 발목양말 제송
해당 예시 :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의 이미지에서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을 합포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도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사은품 조건 : 점프슈트 3개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 발목양말 제송
해당 예시 :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확대하려면 클릭)

3. 우측의 이미지에서 발주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 되었을때 사은품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조건 : 점프슈트 3개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 발목양말 제송
해당 예시 : 사은품 조건에 해당 됨






step 3-2. 환경설정 미적용 시, 결과값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환경설정의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될 경우, 사은품을 적용합니다.가 미적용으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우측의 이미지에서 사은품 적용이 해당되는 상품을 구매 했지만, 수량 기준에 포함되지 않아 사은품이 적용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조건 : 점프슈트 3개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 발목양말 제송
해당 예시 :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의 이미지에서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을 합포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발주 시점이 다른 주문도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사은품 조건 : 점프슈트 3개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 발목양말 제송
해당 예시 :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확대하려면 클릭)

3. 우측의 이미지에서 발주시점이 다른 주문이 합포 되었을때 사은품이 적용된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조건 : 점프슈트 3개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 발목양말 제송
해당 예시 : 사은품 조건에 해당 안됨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