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모바일 버전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문서에서는 컨비니 모바일 주문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문 처리

1. 신규주문 알림 메시지 확인 후, 메시지의 링크 주소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Log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메인화면에서 공지사항, 미처리 주문내역, 완료 주문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 공지사항: 컨비니측에서 공유가 필요한 정보들을 기재
  • 미처리 주문: 배송전 주문 리스트
  • 완료주문: 배송완료한 주문 리스트






(확대하려면 클릭)

4. 컨비니측에서 메인화면에서 미처리 주문건수와 완료주문 건수를 확인 가능합니다.

  • 미처리 주문: 배송전 주문 리스트
  • 완료주문: 배송완료한 주문 리스트






(확대하려면 클릭)

5. 신규 주문을 확인하려면 미처리주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조회된 화면에서 신규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 주문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송장입력 기능을 통해서 주문에 송장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 1. 직접입력: 송장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방법
  • 2. 바크도스캔: 핸드폰 카메라로 송장 바코드를 스캔하는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9. 송장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경우 1.직접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택배사를 선택한 후 운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입력한 내용을 확인 후 입력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송장 바코드를 스캔하는 경우 2.바코드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3. 택배사를 확인 후 핸드폰 카메라로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4. 입력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에 송장이 반영됩니다.





2. 기본 택배사 및 연락처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1. 메인화면 좌측 상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알람을 수신할 연락처와 기본 택배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반영됩니다.






3. 일별 통계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메인화면 좌측 상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일별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우측 상단에서 검색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일자별 주문 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 접수: 송장 반영하기 이전 주문 상태
  • 송장: 송장은 반영하였으나 출고 처리(배송처리) 이전 주문 상태
  • 배송: 출고 확정(배송처리) 주문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