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설정을 하였는데 원복하고 싶습니다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6월 29일 (월) 04:29 판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잘못 설정하여 재고할당을 진행한 경...)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잘못 설정하여 재고할당을 진행한 경우 원래 상태로 원상복귀할 수 있습니다.

2. 부분배송이력을 초기화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3. 부분배송이력을 초기화한 후 발주 4단계를 다시 진행하면 자동으로 합포처리가 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4단계 작업 진행




step 1. 부분배송이력 초기화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하단 이력에서 부분배송 처리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부분배송적용 항목의 숫자는 설정값에 의해 실제 부분배송처리된 주문수를 나타냅니다.

  • 숫자 클릭 시 해당 주문건 상세 조회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4. 숫자 우측의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면 각 주문별 부분배송처리된 로그를 초기화합니다.

  • 부분배송 로그만 초기화되며, 자동으로 합포처리가 되지는 않습니다.
  •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합포처리를 진행해도 부분배송처리한 이력(횟수)은 그대로 남습니다.
    • 부분배송횟수 조건 사용 시, 부분배송로그가 남아 있어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확대하려면 클릭)

5.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 우측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할당되어 있던 재고가 다시 초기화됩니다.






step 2. 발주완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발주 4단계를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합포처리됩니다.

관련 FAQ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