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신규 주문을 확인하려면 미처리주문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상세 화면에서 신규 주문 내역이 확인됩니다.
|
6.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 주문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7. 송장입력 기능을 통해서 주문에 송장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 1.직접입력: 송장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방법
- 2.바코드스캔: 핸드폰 카메라로 송장 바코드를 스캔하는 방법
|
8. 송장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경우 1.직접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9. 택배사를 확인 후,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입력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
10. 송장 바코드를 스캔하여 입력하는 경우 2.바코드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
11. 송장의 바코드를 카메라로 스캔 후, 입력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에 송장이 반영됩니다.
|
2. 기본 택배사 및 연락처 설정
1.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알람을 수신할 연락처와 기본 택배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반영됩니다.
|
3. 일별 통계 확인
1.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우측 상단에서 '검색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 일자별 주문 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 접수: 송장 반영하기 이전 주문 상태
- 송장: 송장은 반영하였으나 출고 처리(배송처리) 이전 주문 상태
- 배송: 출고 확정(배송처리) 주문 상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