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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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지어드민 회수요청 기능으로 택배사에 요청하지 않고, 이지어드민을 통해서 직접 반품 수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회수요청은 우체국, CJ, 롯데, 한진 택배사만 지원

* 이지어드민 주문 상태가 배송상태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

사용 경로 1) CS창 -> 회수

2) C/S관리 -> 회수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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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회수 요청하기

1. CS창에서 회수를 요청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인 경우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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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을 클릭하면 보내는분의 정보가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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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받는분(회수지)정보를 입력한 후, 추가를 클릭합니다.

한번 추가를 하면 다음 회수요청 시, 해당정보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화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입력 시,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형식으로 넣어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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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택배비 정산예정 정보가 있다면, 회수창 하단 접수 정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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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수창의 오른쪽 하단에 반품접수버튼을 눌러 택배사에 회수를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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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회수상태 조회하기

회수창의 왼쪽 상단에서는 회수상태(요청, 접수, 완료)에 따른 주문 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요청: 택배사에 회수가 접수되기 전 입니다.
  • 접수: 택배사에 회수요청이 접수된 상태이며, 반품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완료: 택배사에서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회수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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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회수를 택배사에 요청한 후, 택배사에 접수가 되면 반품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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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