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헬프
송가영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3월 21일 (월) 01:28 판 (새 문서: <div>__TOC__</div>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b>c/s내역조회</b>에서는 c/s내역을...)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검색결과에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작업자가 조회항목에 없다면 다음을 참조해 주세요.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