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부족요청/조회2에서 재고 등록하는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고부족요청/조회2에서 검색 -> 요청수량란에 요청할 재고 수량 입력 -> 변경 내용 저장 버튼 클릭 -> 입고요청 버튼 클릭해서 전표 생성 -> 입고요청전표2에서 전표 선택 후 다운로드 ->
다운로드 파일을 사입 담당자에게 전달 -> (요청 상품 사입 후) -> 입고요청전표2에서 해당 전표 클릭 -> 입고된 수량을 입고수량에 입력 -> 변경내용저장 및 완료처리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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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고부족요청/조회2 메뉴에서 원하시는 조건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요청수량란에 입고 요청할 재고량을 입력합니다.
3. 변경 내용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내용을 저장합니다.
4. 저장이 완료되면 입고요청 버튼을 클릭해서 전표를 생성합니다.
5. 재고관리 -> 재고부족2 -> 입고요청전표2 메뉴에서 작성하신 전표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다운로드 받은 엑셀 파일을 사입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사입을 요청합니다.
7. 사입 상품이 입고됐으면, 입고요청전표2에서 해당 전표를 선택합니다.
8. 실제 입고된 수량을 확인하여 입고수량란에 입력합니다.
9. 변경내용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하면 재고가 정상적으로 등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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