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 보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오토 자동취소 연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 (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취소연동이 안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STEP1. 메뉴에서 확인하기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
case1.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이 동일한 판매처의 경우
|
case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는 판매처의 경우
실제로 취소된 주문이 있으나 오랫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다고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STEP2.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메인화면 > 반품현황(좌측상단) > 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
1. 최근 3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 판매처의 수를 보여줍니다.
- 최근 3일 : 현재 시점에서 -3일 (72시간)
|
2. 숫자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취소현황 메뉴로 이동하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
반품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