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태그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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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 페이지는 재고작업 시 재고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입고, 출고 등 재고작업을 할때 원하는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작업을 한번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재고태그를 사용하려면 담당 매니저님 또는 문답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1. 재고태그 관리하기
검색조건 중 재고태그 > 관리를 클릭하면 재고태그를 추가, 수정, 삭제 할 수 있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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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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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1. VIP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