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태그 설정하기

이지어드민 헬프
임채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6월 16일 (목) 07:08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페이지는 재고작업 시 재고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입고, 출고 등 재고작업을 할때 원하는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작업을 한번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문답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STEP1. 재고태그 관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재고관리 > 재고로그조회

1. 검색조건 중 재고태그 > 관리를 클릭하면 재고태그를 추가, 수정, 삭제 할 수 있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