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태그 설정하기

이지어드민 헬프
임채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6월 16일 (목) 07:12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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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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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페이지는 재고작업 시 재고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입고, 출고 등 재고작업을 할때 원하는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작업을 한번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문답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STEP1. 재고태그 관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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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관리 > 재고로그조회

1. 검색조건 중 재고태그 > 관리를 클릭하면 재고태그를 추가, 수정, 삭제 할 수 있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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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재고태그 추가 할 작업을 선택 후 원하는 재고태그를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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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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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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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1. VIP 등급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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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2. Black 등급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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